곰이 워싱턴 트레일에서 조깅하는 사람을

곰이 워싱턴 트레일에서 조깅하는 사람을 공격하여 여러 부상을 입혔습니다.
워싱턴주에서 조깅하는 사람을 습격한 흑곰이 야생동물 관리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성인 남성으로 설명된 조깅하는 사람은 8월 3일 아침 Whatcom 카운티 중부 Whatcom 호수 북쪽 트레일에서 발생한 공격으로 손과 발에 여러 부상을 입었습니다.

곰이 워싱턴

워싱턴 어류 및 야생 동물국(WDFW)에 따르면 이 남성은 부상으로 병원 치료를 받았고 같은 날 퇴원했습니다.

곰이 워싱턴

공격을 인지한 경찰관들은 카렐리우스 곰 개와 함께 동물을 찾으러 나섰습니다. WDFW 보도 자료에 따르면 그것은 위치를 잡고 “치명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곰이 어떻게 죽었는지는 명시되지 않았다.

WDFW 노스 퓨젯 사운드 경찰서 대위인 제니퍼 마우스타드(Jennifer Maurstad)는 보도 자료에서 “피해자가 이 불행한 만남에서 회복하고 치료를 받고 있어 매우 감사합니다.

“그는 사건 동안 모든 것을 올바르게 했고 우리는 그가 빠른 회복을 빕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야생 동물과의 만남은 예측할 수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우리만큼 갈등을 피하고 싶어합니다.”

2007년 기준으로 워싱턴에는 25,000~30,000마리의 흑곰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균적으로 미국 서부의 흑곰은 무게가 100~300파운드이고 네 발로 섰을 때 어깨에서 2.5피트에서 3피트, 똑바로 서 있을 때 약 5피트입니다.

WDFW는 1974년에 워싱턴에서 인간에 대한 치명적인 흑곰 공격이 한 번만 기록되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1970년 이후로 부상을 입힌 다른 흑곰과 인간의 만남이 18번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은 조깅하는 사람을 제외하고 만남 – 2015년.

Bear.org에 따르면 회색곰이나 불곰은 흑곰보다 더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more news

워싱턴에 있는 이 종의 개체군은 인간 정착지 및 고속도로와 관련된 서식지 단편화로 인해 작고 고립되어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여러 야생 동물 기관은 곰과의 충돌을 피하는 한 가지 핵심 단계는 식량 공급원을 제거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먹이에 익숙해진 곰은 사람에 대한 두려움을 잃어서 더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곰과 사람 모두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WDFW는 곰이 사람에게 접근하면 그 사람은 “일어서서 머리 위로 손을 흔들고 낮은 목소리로 말함으로써 자신을 인간으로 식별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물러서서 직접적인 눈 접촉을 피합니다. 뛰지 마십시오. 곰에서.

“WDFW는 하이킹을 할 때 소음을 내고 애완동물을 목줄로 묶을 것을 권장합니다. 실수로 곰을 놀라게 하지 않도록 주변에 주의하세요.DFW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사용법을 알고 있는 곰 스프레이를 휴대할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