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활동가들이 중상을 입었다고

교도소, 활동가들이 중상을 입었다고 부인
트붕크뭄(Tboung Khmum)성 트라팡 플롱 교도소 3에 수감된 전 캄보디아 구출당(CNRP) 활동가 3명이 활동가들이 모욕을 당하자 한 무리의 수감자들과 마찰을 빚었다.

교도소, 활동가들이

“서로 밀고 나가는데 교도관들이 제때 끼어들었다.

세 가족의 주장과 달리 큰 부상은 없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건을 계속 조사할 것입니다.”라고 교도소 대변인 Nuth Savna 중장이 어제 말했습니다.

세 야당 활동가의 친척은 Keo Thai, Chum Chan 및 Nhem Vean,

8월 21일 3명이 프레이사르 교도소에서 이송된 후 트라팡 플롱 교도소에서 교도소 관리들에게 발길질을 당했다.

사브나 중장은 활동가 3명을 포함해 38명의 수감자들이

8월 21일 트붕크뭄(Tboung Khmum) 주의 트라팡 프롱 교정 센터 3에 있는 프레이 사르(Prey Sar) 교도소.

“38명 중 30명은 Prey Sar에서, 8명은 PJ 교도소에서 왔습니다.

“Prey Sar Prison에서 수감자들을 이송하기 전에 교도관들은 수감자들에게 보안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지시를 따르라고 말했습니다.”

“지시를 받는 동안 그들 중 일부는 말을 듣지 않고 완고하며 교도관들에게 협조하지 않았습니다.

교도소, 활동가들이

Prey Sar Prison과 Trapeang Phlong Prison으로가는 길에 그들은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Trapeang Phlong Prison에 도착했을 때 교도소 관리들이 다시 지시를 내렸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지시를 따르기를 거부하고 다른 수감자들을 모욕하기까지 하여 다른 수감자들을 화나게 하여 그들과 케오 타이 사이에 말다툼을 일으켰습니다.

Nhem Vean과 Chum Chan은 밀쳐져 약간 부상당했습니다.” Savna 중위

어제 피해자 3명의 친척은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자유 아시아 라디오(RFA)에 따르면, 3명의 전 CNRP 활동가가 당국이 프레이 사르 감옥에서 보낸 후 트붕크뭄 주의 트라팡 플롱 교도소에서 구타를 당해 중상을 입었습니다.

Nhem Vean의 아내인 Pov Saran은 남편의 안전과 건강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구타를 당하고 중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 59세의 Saran은 남편을 방문하고 싶지만 여행을 갈 여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강도가 아니라 정치인입니다.

그들은 애국자지만 학대를 받고 있다.

캄보디아 사회에서 정치인들이 학대받는 것은 매우 불공정하다”고 말했다.

프놈펜 시 법원은 6월 14일 부재 중 CNRP 전 지도자 12명에게 징역 8년, 기타 19명에게 징역 6년을 선고했다.more news

Nhem Vean과 Chum Chan은 밀쳐져 약간 부상당했습니다.” Savna 중위

어제 피해자 3명의 친척은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자유 아시아 라디오(RFA)에 따르면, 3명의 전 CNRP 활동가가 당국이 프레이 사르 감옥에서 보낸 후 트붕크뭄 주의 트라팡 플롱 교도소에서 구타를 당해 중상을 입었습니다.

Nhem Vean의 아내인 Pov Saran은 남편의 안전과 건강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세 야당 활동가의 친척은 Keo Thai, Chum Chan 및 Nhem Vean을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