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 시즌 1 리뷰: 시간 여행에 집착하는 마블의 밤

로키

로키 처음 두 에피소드는 로키(톰 히들스턴)가 마지못해 TVA 요원인 미닛맨을 죽이는 사냥을 돕는 쇼라고 믿게 했습니다.
로키와 뫼비우스의 케미스트리는 반짝반짝 빛났고, 둘의 가벼운 농담은 이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였습니다.
아름다운 이름 ‘Lamentis’인 에피소드 3에서는 로키가 또 다른 세계의 끝에서
자신의 여성적인 면을 만나면서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주식디비 가격 알아보기

약간의 배경을 위해 설명을 위해 어벤저스: Endgame에서 Tesseract를 훔치고 사라지자
로키는 Sacred Timeline을 엉망으로 만들고 변형이 됩니다.
그는 TVA의 판사 Renslayer(Gugu Mbatha-Raw) 앞에 끌려갑니다.
그는 로키가 미닛멘의 살인자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Mobius가 아니었다면 “가지치기” 했을 것입니다.

로키 ‘어디서나’ 뿐만 아니라 ‘언제나’도 탐험합니다

Kid Loki(Jack Veal), Boastful Loki(DeObia Oparei), Classic Loki(Richard E. Grant), President Loki(Hiddleston)
포함한 많은 로키사이의 같이 쇼에서 어떤 것들은 훌륭하게 잘 이용합니다.
미소와 뿔이 있는 앨리게이터 로키가 내 숨을 멎게 했다.
세트는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그 모든 아날로그 소품, 회전식 전화기, 70년대 스타일의 뭉툭한 글자는
이유도 모른 채 기분이 좋지 않은 이 불안한 시대에 너무나 위로가 됩니다.

방주로 향하는 기차는 유쾌한 설국열차를 연상시켰습니다.
1000량의 차량과 오리엔트 특급을 포함한 호화 열차는 “살인자”를 찾는 콧수염을 기른 ​​Kenneth Branagh와 함께합니다.

톰 히들스턴과 오웬 윌슨이 학교에 가는 과정

‘가지치기’ 및 ‘가지’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면 시간을 나무로 보는 시각이 연상되며,
신성한 시간 관리인은 신성한 시간 표시줄과 함께 제멋대로 시간을 확인하는 엄격한 정원사입니다.
실비는 “어디를 가든지 넥서스 이벤트를 일으켰다”,
“나는 1000개의 세계의 끝에서 자랐다”,
“공허를 넘어 시간이 끝날 때까지” 라는 말은 당시의 유쾌한 대사이다.

영화 개봉정보 보기

제대로 작동하지 않은 것은 Se7en의 신호를 포착하기로 되어 있는 경찰 절차와 로키와 Sylvie 사이의 완전한 케미 부족입니다.
로키와 뫼비우스의 포옹은 로키와 실비의 키스보다 훨씬 감동적이었다.

히들스턴은 늘 그렇듯이 날렵하고 품위 있고 오만한 신처럼 눈에 띕니다.
윌슨의 뫼비우스는 소박한 제트 스키를 탄 그를 쉽게 상상할 수 있지만…
소피아 디 마르티노의 실비는 뫼비우스와 로키의 브로맨스에 미약하게나마 주의를 산만하게 만듭니다.
Tara Strong의 애니메이션 Miss Minutes 에도 불구하고 설명할 수 없는 남부 억양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