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 무슬림 슈퍼히어로 미즈 마블과 함께

마블이 무슬림 슈퍼히어로 미즈 마블과 함께 금상을 수상한 이유
새로운 Disney + 시리즈 Ms Marvel이 출시됨에 따라 Mohammad Zaheer는 선구적인 만화책 캐릭터의 재해석이 어떻게 히트작이 될지 살펴봅니다.

Ms Marvel은 Wandavision 및 Loki와 같이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다른 Marvel 쇼에 이어 오늘 Disney +를 통해 높은 팬 기대와 함께 우리 스크린에 옵니다.
시리즈에 대한 온라인 소문과 출시 시점을 앞두고 비평가들의 빛나는 리뷰는 Disney가 또 다른 히트작을 손에 넣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이 영웅의 성공이 항상 보장된 것은 아닙니다.

마블이

다음과 같이 더:

  • 지금까지 2022년 최고의 영화 12편
  • ‘멀티버스’ 뒤에 숨은 과학
  • 히틀러를 속인 기묘한 음모

2013년 Marvel이 원래 금발의 초강력 군사 영웅인 Ms Marvel의 만화 캐릭터를 Kamala Khan이라는 이슬람 파키스탄계 미국인 십대로 재창조한다고 발표했을 때,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고 위험한 제안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만화책은 대부분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적이었고 백인 중심적이었습니다. Kamala는 이와 정반대였습니다.

마블이


먹튀검증사이트 혼혈 스파이더맨을 만드는 것과 같은 캐릭터를 다양화하려는 다른 시도는 팬덤의 일부 매우 목소리가 높은 부분에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017년 Marvel의 영업 부사장은 소매업체의 피드백에 따르면 독자들이 다양성 추구로 인해 소외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가 들은 것은 사람들이 더 이상 다양성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여성 캐릭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믿든 믿지 않든 우리가 들은 것입니다.”
그러나 Ms Marvel 만화책의 성능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노섬브리아 대학교의 부교수이자 만화 학자인 멜 깁슨(Mel Gibson) 박사는 “Ms Marvel은 거의 즉시 인기 만화가 되었고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만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여성, 무슬림 또는 파키스탄계 미국인과 같은 비전통적인 만화책 독자로 간주될 수 있는 사람들에게 판매가 절대적으로 급증했습니다.
누가 만화를 읽고 어떻게 읽는지에 대한 생각이 바뀌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대중을 끌어들이고 팬층을 다변화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2018년 중반까지 실사 TV 쇼나 영화가 없었음에도 Ms Marvel은 50만 장 이상의 트레이드 페이퍼백을 판매했습니다. 카말라 칸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한 것은 단순한 홍보 활동이 아닙니다. 캐릭터의 인기가 이를 요구했습니다.
“Ms Marvel이 마음을 사로잡은 큰 이유는 그것이 사회 정의의 맥락에서 전통주의 신앙의 역할을 다루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위해 “2017년에 카말라 칸 제작을 도운 작가 G 윌로우 윌슨이 썼다.
정치 환경의 무게를 항상 짊어지고 있지는 않은 무슬림 성격을 갖는 것은 매우 상쾌합니다.
재미있고 긍정적이며 모험을 추구하는 캐릭터는 무슬림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며 일반 관객도 마찬가지입니다 – Sue Obeidi
Kamala의 믿음은 확실히 그녀를 압도적 다수의 만화책 대응물과 차별화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