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개막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분데스리가 개막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 충격을 가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분데스리가 개막전에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파괴적인 화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사디오 마네를 포함한 5명의 다른 득점자들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이후의 삶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1-6 바이에른 뮌헨
(Muani 64′ – Kimmich 5′, Pavard 11′, 갈기 29′, Musiala 35′ 83′, Gnabry 43)
프랑크푸르트 발트스타디온

바이에른 뮌헨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손실을 어떻게 보상할지에 대한 질문이 있었다면,

독일 챔피언이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 참담한 패배를 가한 금요일 밤에 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이번 여름 레반도프스키의 간접 교체로 도착한 세네갈의 스트라이커 사디오 마네는

분데스리가의 첫 골이자 바이에른의 6-1 대패에서 세 번째 골을 기록하며 득점 순위에 올랐다.

조슈아 키미히(Joshua Kimmich)가 5분 만에 프랑크푸르트 울트라의 불꽃을 뚫고 발이

잘못된 아인트라흐트 골키퍼 케빈 트랩(Kevin Trapp)을 향해 프리킥을 날리며 선제골을 터뜨렸다.

분데스리가

잠시 후 Benjamin Pavard가 코너에서 박스 안의 표시 없이 홈으로 쏘았고 프랑크푸르트 수비수들은 모두 공을 따라잡았습니다.

골을 넣은 후 Kimmich와 Pavard는 모두 바이에른의 세트피스 코치인 Dino Topmöller와 함께

축하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달려가 프리킥과 코너링 훈련에서 사전에 몇 가지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암시했습니다.

Kimmich는 경기 후 DAZN에 “Dino는 Trappo [Kevin Trapp]가 자신의 라인에서 조금 더 멀어지는 경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니 한 번 시도해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Julian Nagelsmann 감독은 “솔직히 말하자면 프리킥은 조금 멀었다”고 웃었다.

“하지만 그가 잘 쳤기 때문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사디오 쇼

다음 세 골은 모두 Mane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먼저 Serge Gnabry의 크로스에서 집으로 향하고, Jamal Musiala 탭인을 앞두고 공을 획득한 다음,

프랑크푸르트의 주장인 Sebastian Rode와의 또 다른 50-50 전투에서 승리하여 Gnabry가 바이에른의 팀이 되도록 도왔습니다.

다섯 번째.

프랑크푸르트는 드문 마누엘 노이어의 실수를 이용해 공을 빈 네트 안으로 밀어넣은 낭트의 새로운 프랑스인 콜로 무아니를 통해 위안의 골을 득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전반전에 프랑크푸르트의 미드필더를 빙빙 돌던 무시알라가 후반에 두 번째 골을 터뜨리며 역전패를 당한 것은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

Musiala는 “우리는 모두 기술적으로 뛰어나므로 서로를 먼저 결합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도 같은 일을 했지만 이제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당혹스러운 아인트라흐트

지난 시즌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게 홈에서 그렇게 종합적으로 패하는 것은 좋은 모습이 아닙니다.

독일 월드컵 우승자인 마리오 괴체와 바이엘 레버쿠젠의 루카스 알라리오.more news

Oliver Glasner 감독은 월요일 마그데부르크와의 컵대회에서 일본 플레이메이커가 미드필드를 강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로 2골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Daichi Kamada 대신 주장인 Rode를 팀에 다시 데려왔습니다.

그러나 그의 계획은 극적으로 역효과를 냈다.

“우리는 너무 거칠었고 너무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라고 그는 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