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재단은 카트리나 이후 주택의

브래드 피트 재단은 카트리나 이후 주택의 결함 소유자에게 2,050만 달러 합의에 동의했습니다.

브래드 피트

토토사이트 Pitt의 지속 가능하고 홍수 방지 주택이 곰팡이, 누수 및 부패에 시달리자 소유자가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영화 배우 브래드 피트 덕분에 뉴올리언스의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황폐해진 로어 9워드에

109채의 지속 가능하고 홍수 방지 및 저렴한 새 주택을 건설한 잘생긴 왕자가 구조를 위해 달려가는 꿈이 실현되는 것처럼 들렸습니다. .

그러나 결국 지어진 집은 Pitt의 2006년 약속에 훨씬 못 미쳤습니다. 곰팡이, 전기 화재 및 부정한 물에 시달렸습니다.

허리케인 카트리나 희생자들이 주택으로 이사하기 시작한 지 13년이 지난 화요일, 피트를 대신해 2050만 달러를 지불하는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주민들은 2018년 피트와 그의 자선단체인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지금은 없어진 자선 단체가 그들의 불만을 무시하고 집이 계속 쇠퇴하면서 사라졌다.

집단 소송의 수석 변호사인 Ron Austin은 가디언에 이번 합의로 오랜 세월 고통을 겪고 있는 홍수 피해자들 사이에서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사하고 두 번째 집을 사거나 임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사람들의 그룹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삶의 저축이었고 그들은 주변에서 빠르게 악화되고 있는 무언가에 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Austin은 정착촌의 모든 돈이 주택 개조 및 수리에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인의 주머니에 횡재수는 없을 것입니다.”

브래드 피트

Austin에 따르면 소송에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환경 비영리 단체인 Global Green은 배우를 대신하여 2,050만

달러를 지불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변호사는 피트가 비영리 단체에 지불하도록 지시했는지는 알지 못하지만 피트는 웹사이트에 글로벌 그린의 유명인 옹호자 중 한 명으로 언급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합의안은 Orleans 교구에 대한 민사 지방 법원에 제출되었으며 사법적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Brad Pitt),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 글로벌 그린(Global Green) 대표는 즉시 논평을 받을 수 없었다.

Pitt는 2006년에 Make It Right 프로젝트를 발표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계획은 유명 건축가를

고용하여 허리케인 카트리나의 재앙적인 홍수의 진원지에 화려하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주택을 짓고 비용 이하로 홍수 피해자에게 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 $150,000에. 할리우드 아이콘은 주택이 “국가적으로,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저소득 녹색 건물에 대한 개념 증명”이라고 자랑했습니다.

그러나 그 꿈은 금세 무너졌다. 눈길을 사로잡는 건축물은 뉴올리언스의 폭우에 부적합했습니다.

일부 집에는 평평한 지붕이 있었고 빗물 받이, 돌출부, 덮인 빔 및 방수 페인트와 같은 기본 기능이 누락되어 곧 곰팡이, 누수 및 썩음이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건설되었습니다. 피트의 자선 단체가 처음에 수리를 하는 동안, 주민들은 회사가 연락을 끊고 완전히 사라지기

전에 회사가 비밀 유지 계약에 서명하도록 강요했다고 말합니다. 그로 인해 거주자들(대부분 저소득 첫 주택 소유자)은 썩어가는 집에 갇혔지만 팔 수 없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