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사이코패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사이코패스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미국과 유럽의 많은 관리들은 최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코넬대 법의학 정신과의사는 인터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확실한 무력 위협’에 의해 저지될 수 있는
사이코패스의 특징을 보인다고 말했다.

지브 코언 박사는 개인적으로 검사하지 않은 공인을 진단하는 것은 직업윤리규정에 위배되지만 성격유형의 틀에서
푸틴의 행동을 평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푸틴이 공격성, 나르시시즘, 공감 부족 등 정신질환과 관련된 3가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총리가 8월 3일 시베리아 남부 키질 마을 외곽에서 휴가 중 말을 타고 있다.
코헨은 “그는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매력적이고 계산적이며 교묘합니다. 사이코패스와는 공통된
이해력을 키울 수 없다. 당신은 그들과 합의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믿을 만한 힘의 위협에만 반응한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최대 규모의 공중 공격을 개시하다: 생중계 업데이트

많은 논평가들은 푸틴이 국가의 핵병력 상태를 “특별 전투 태세”로 격상시켰다고 지적했으며, 점점 더 많은
미국과 유럽 관리들이 푸틴의 정신 건강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푸틴은 민간인 사상자를 거의 고려하지 않은 채 무력 충돌에 휘말린 전력이 있다. 그는 체첸에서 일어난 분리주의 폭동을 진압하기 위해 강력한 무력을 사용했으며 2000년 그로즈니 시를 평정하고 대리 통치자를 설치했다.

시리아에서, 그는 심지어 지하 병원에 침투 폭탄을 사용하면서,

2011년 시민 폭동 중에 바샤르 알아사드 대통령이 권력을 유지하는 것을 도왔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1년 3월 10일 악쿠유 원전 3호기 기반배치식에 참석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몇 년 후, 푸틴은 이웃 국가인 그루지야를 침공했다. 그루지야는 우크라이나가 한때 소비에트 연방의 일부였던 나라였다.

코헨은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사람들을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구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잔혹성과 그들의 성격이 자국의 전체 외교 정책을 추진하는 방식 면에서 그를 이오시프 스탈린, 아돌프 히틀러,
마오쩌둥과 비교했다.

우크라이나 항구도시 시장이 대규모 사상자를 보고했습니다

코헨은 “푸틴은 러시아와 러시아의 유산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그것은 매우 거창한 자아감이다.
그는 자국민의 이익에 반하여도 그의 나라 전체를 지배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이 자신의 적들을 보고 그들의 힘을 평가할 것이며 바이든 대통령에게선 나약한 냄새가 났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바이든 부통령이 TV에 나와 우크라이나에 군인들을 투입하지 않겠다고 했을 때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전략적으로 모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지 말 것인지 정확하게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리베카 코플러 전 러시아 국방정보국(DIA) 사무관은 “푸틴의 플레이북”을 집필했다. 러시아의 ‘미국을 물리치기 위한 비밀 계획’은 코헨의 평가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다른 정신과 의사들이 푸틴의 정신적 안정을 평가했으며 푸틴이 변칙이 없는 전형적인 권위주의자로 결론내렸다고 말했다.

러시아에서 태어나고 자란 코플러는 “푸틴의 논리는 미국이나 서구가 아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