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에서 불법 벌목 현장

성소에서 불법 벌목 현장 260곳 적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프레아 비히어(Preah Vihear) 지역의 활동가와 원주민 공동체 구성원들이 프레이 프레아 로카르 야생동물 보호구역(Prey Preah Rokar Wildlife Sanctuary)에서 불법 벌목 장소 260개와 벌목된 나무 267개를 발견했습니다.

성소에서

산림보호활동가들은 벌채된 나무의 대부분이 지름 30~150cm의 희귀종임을 확인했다.
Preah Vihear 지방의 Tbeng Meanchey 지역의 울창한 숲 지역에서 자릅니다.

어제 Kuoy 원주민 커뮤니티의 보도 자료는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산림 범죄가 발견 된 후 깊은 유감과 충격을 표명했습니다.
이곳은 전통 문화 지역이며 원주민 공동체에 지속 가능한 생계를 제공했습니다.
산림범죄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환경부와 관계당국이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람들의 생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산림과 천연 자원을 보호할 능력이 부족합니다.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Kuoy와 Bramer 마을의 원주민들이 정보를 수집하고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의 상태를 업데이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불법 벌목 현장과 벌목이 적발된 반경 27km의 지역을 중심으로 시작하여
발견된 다른 증거로는 12개의 강철 절단 칼날, 디젤 연료 및 휘발유가 있습니다.

성소에서

성명은 “잘려진 나무는 호화로운 나무였다”고 말했다.

먹튀검증 Kuoy 원주민 공동체는 지역 당국과 환경부에 산림 보호에 기여할 권리를 제한하는

것을 중단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천연 자원, 원주민 및 대중.

정부는 또한 지방 공무원이 법을 효과적이고 투명하게 시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책임감 있게 법의 이행을 모니터링하고 의무를 수행하지 않는 공무원을 처벌하는 메커니즘을 구축합니다.
어제, Preah Vihear 지방 환경 부서의 Song Chan Sochet 이사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환경부 대변인 Neth Pheaktra는 보고서를 인정하지 않고 제3자의 보고서에 응답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에서는 더 이상 대규모 천연자원 범죄가 발생하지 않고 보호 지역에는 소규모 범죄가 여전히 존재하며,
환경부와 관계당국이 법적·실질적 대책을 강구해 지속적으로 예방·단속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역이 천연 자원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지역 사회 사람들에게 새로운 선택, 고용 및

소득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한 조치를 시행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그는 현재 186개의 보호 커뮤니티 지역이 정부의 지역 경제 강화로 혜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는 단순히 아름답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통해 천연 자

원을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한 노력이며, 이해 관계를 계산하고,

조직이 생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가로 정해진 의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beng Meanchey 지구 총재 Nuth Sophorn은 어제 논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