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핵 벼랑에 서 있습니다 – 우리는

세계는 핵 벼랑에 서 있습니다 – 우리는 재앙을 피해야 합니다

세계는 핵

사설 토토사이트 세상은 여전히 ​​심연에서 물러날 수 있습니다. 미국, 러시아, 중국, 프랑스, ​​영국 등 핵보유국들이 앞장서야 한다

1945년에 핵무기는 처음이자 유일한 무력 충돌에 사용되었습니다.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서 두 개의 핵폭탄으로 355,000명이 사망했습니다.

둘. 그 숫자만으로도 세계의 현재 약 13,000개의 핵무기를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13,000개의 무기는 여러 면에서 진보를 나타냅니다.

냉전 기간인 1985년에 유통된 63,000개 이상의 무기의 4분의 1도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존 F 케네디가 1961년 유엔에서 한 말은 그 어느 때보다도 시급합니다. “이 무기들이 우리를 없애기 전에 먼저 폐기해야 합니다.”

핵확산 금지 조약이 체결된 이후 50년 이상 동안 이 조약은 이러한 무기가 우리를 폐지할

위험을 낮추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핵무기의 거의 80% 감소에 더하여, 이 조약은 핵무기를 획득하는 국가의 수를 제한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더 많은 국가가 다른 무기 제한 및 군축 협정보다 조약을 비준했습니다.

지금 뉴욕에는 더 멀리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해야 합니다.

우리 세계는 냉전의 정점 이후 그 어느 때보다 핵 재앙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초강대국의

긴장이 고조되고 군비 통제에 대한 20년 간의 진전이 지연되면서 이러한 무기의 위험이 현실에 가까워졌습니다.

세계는 핵

현재 191개국이 유엔에서 핵확산금지조약(NPT) 갱신을 위해 회의를 하고 있으며 협상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 회담은 세계가 그 어느 때보다 핵 군축을 필요로 하는 시기에 핵 군축에 새 생명을 불어넣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핵 재앙은 추상적인 위협이 아니라 실제 세계의 위험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암시한 것처럼

핵무기는 분쟁에 배치될 수 있으며, 긴장이 고조된 시기에 실제 가능성인 오산이나 실수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미국, 러시아, 중국, 프랑스, ​​영국 등 핵보유국들에게 핵 심연에서 물러나 새로운 다자간

핵 군축 프레임워크를 협상하기로 약속함으로써 그 리더십을 제공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핵 낙진이 발생하면 세계 최고의 지리적 위치 중 하나에서 뉴질랜드는 이 문제에 대해 왜 그렇게 강하게 느끼는가?

우리는 태평양 국가입니다. 우리 지역은 수십 년에 걸친 핵 실험의 상처를 우리 지역의 사람과 육지와 바다에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뉴질랜드가 35년 동안 자랑스럽게 핵 없는 나라이자 핵무기 없는 세상을 위한 국제적 옹호자인 이유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현실 세계의 역학에 순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우리의 지리적 위치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도덕적 입장의 사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실, 핵무기가 누구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없으며 더

이상 이 세상에서 설 자리도 없다는 뉴질랜드의 메시지는 대다수 국가의 관점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다른 접근이 가능하다고 믿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더 안전한 미래로 가는 길을 만들기 위해 우리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됩니다.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의 교훈, 태평양에서의 실험은 핵무기 배치를 정당화할 수 없다는 것을 충분히 상기시켜줍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