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 중 하나인 고급 호텔

세계에서 가장 좋은 호텔?

세계에서 고급 이란?

전통 수크, 모스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 아제르바이잔의 수도 바쿠는 오래된 건물과 새로운 건물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현대 스카이라인에 추가된 것 중 가장 놀라운 것은 불의 혀가 카스피해 상공에 닿아 있는 3개의 하늘 높은 구조물인 Flame Towers입니다.
미국 건축회사 HOK가 설계하고 타워 1이 182m에 달해 아제르바이잔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방문객들은 한 건물의 거주지, 한 건물은 사무실용이며, 세 번째 건물인 165m 높이의 페어몬트 바쿠는 현대식 5성급 호텔이다.

세계에서

도시의 거의 모든 곳에서 탑들을 볼 수 있지만, 밤은 그들이 진정으로 살아날 때이다. 주황색, 빨간색, 분홍색 LED 조명이 타오르는 불꽃처럼 탑을 가로질러 춤을 춘다.
바쿠의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이제 집의 상징입니다.
패션 디자이너이자 미디어 전문가인 니나 잔드니아는 CNN 트래블과의 인터뷰에서 “공항으로 비행하면서 다양한 색상의 조명과 빛나고 있는 Flame Tower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아제르바이잔에 도착했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는 신호입니다.”
그럼 이 나라에서 가장 친숙한 랜드마크 중 하나에 머무르는 기분은 어떤가요? 확실히 평범한 호텔이 아닙니다.

대담하고 때로는 폭파적인 진술은 극적인 외관으로부터 시작되어 내부까지 계속됩니다.
행사장 7층 로비는 5km의 가닥을 사용하고 840개의 조명과 60만개가 넘는 크리스털 구슬로 장식된 화려한 샹들리에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무게는 무려 2미터톤에 이른다.
아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피아노 중 하나인 한정판 블랙과 레드 파지올리입니다. NYT 라인과 필립 겐드레가 디자인한 M 리미날은 2011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아제르바이잔을 우승으로 이끈 니가르 자말, 엘다 가시모프와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님들은 이 곡이 어떤 캐주얼 잼 세션에서나 사용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는 특별한 경우에만 정상급 피아니스트들이 연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