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코로나로 인해 천천히 진행

James Gunn의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고 대학살에 시달렸지만 예상 티켓 판매액이 2,650만 달러로 실망스러웠습니다.

HBO Max에서 동시에 공개된 Warner Bros. 영화는 팬데믹 기록 중 하나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바로 최고 R 등급 오프닝입니다.
그러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의 첫 DC 코믹스 영화를 특징으로 하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더 큰 성공을 거둔 것처럼 보였고
델타 변형이 많은 영화 관객을 집에 머물게 하지 않았다면 그럴 수도 있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제작 임대

Warner Bros.의 유통 책임자인 Jeff Goldstein은 회복이 예상보다 오래 걸린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Goldstein은 “우리는 램프 업이 두 단계 전진하고 한 단계 후퇴할 것이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살고 있을 때 그것은 좋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영화관에 대한 전망이 밝았다.
마블의 ‘블랙 위도우’는 8천만 달러의 국내 데뷔로 팬데믹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제 그 영화의 하이브리드 출시는 스트리밍 시대에 고예산 영화의 경제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스타 스칼렛 요한슨과 월트 디즈니 사이의 치열한 법적 투쟁의 초점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미국의 COVID 사례가 이후 매일 수천 명에서 100,000명 이상으로 급증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일부 주에서는 실내 활동을 줄이고 일부 주에서는 규제 변경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뉴욕주는 실내 식당과 영화관을 포함한 기타 장소에서 예방 접종을 의무화할 계획입니다.

Goldstein은 “열렬한 영화 관람객이 극장으로 돌아왔고 첫날 밤과 주말 내내 상영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은 관심이 있고 사전에 관람했을 사람들인 캐주얼 영화 관객입니다. 전염병 상황. 지금은 그 자리에 없습니다.”

강력한 리뷰, 압도적인 오프닝 -은 비평가들에게 혹평

수어사이드 스쿼드

많은 돈을 벌었던 2016년의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일종의 반전입니다.
David Ayer가 감독한 이 영화(그 이후로 영화를 “not my cut”이라고 부름)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1억 3,370만 달러로 개봉하여 결국 전 세계적으로 7억 4,5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부분적으로 “The Suicide Squad”라고 부르며 건을 불러들여 더욱 불경스러운 어조를 설정했습니다.

일부 캐스트 멤버는 반환하지만 다른 멤버는 반환하지 않는 속편 리부트 영화인 Gunn의 영화는 좋은 평가를 얻었으며
(Rotten Tomatoes에서 92% 신선도) 이미 John Cena 주연의 시리즈 스핀오프가 곧 개봉할 예정이며
B+ CinemaScore로 영화 팬들의 큰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 영화에는 이드리스 엘바, 마고 로비, 비올라 데이비스, 조엘 키나만 등이 출연합니다. 돌아오지 않음: 윌 스미스 또는 자레드 레토.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제작 비용이 약 1억 8,500만 달러

현재의 박스 오피스 상황은 그 규모의 영화에 수익성을 낼 기회를 많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Warner는 “The Suicide Squad”와 관련된 스트리밍 또는 구독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Goldstein은 모든 릴리스가 HBO Max에서 극장에서의 인기와 관련된 “비례적인 반응”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극장에서 히트한다면, 스트리밍의 히트작이다.

데이터 회사 Comscore의 수석 미디어 분석가인 Paul Dergarabedian은 날짜별 개봉이 영화의 박스 오피스에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지배적인 변수는 여전히 팬데믹이라고 말했습니다.

Dergarabedian은 “오늘날은 불과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시장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영화 산업이나 영화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장기적인 선언이 매우 어렵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영화를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시장은 유동적입니다.”

영화리뷰

지난 주 최고의 영화인 디즈니의 더 비싼 “정글 크루즈”도 예상보다 부드럽게 개봉하여
보고된 예산 2억 달러에 대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3,40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올해 대부분의 타이틀이 출시 후 빠르게 하락했지만 “정글 크루즈”는 두 번째 주에 1,570만 달러로 55% 하락하여 합리적으로 잘 유지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총 1억 2200만 달러에 달했다.
여기에는 디즈니가 디즈니+에서 “얼리 액세스” 구매로 첫 주말에 만든 “정글 크루즈”라고 말한 3천만 달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디즈니는 영화의 두 번째 주에 업데이트된 스트리밍 수익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COVID-19 사례가 곧 줄어들지 않는다면, 스튜디오는 다가오는 텐트폴 릴리스, 특히 스트리밍 플랫폼에 묶여 있지 않은 배급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어려운 질문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MGM이 제임스 본드 영화 “No Time to Die”(10월 8일)를 어떻게 처리하고 Sony가 “Venom: Let There Be Carnage”(9월 24일)를 유지할지 주목됩니다. 파라마운트는 최근 델타 변종의 부상을 이유로 ‘클리포드 빅 레드 독’의 개봉을 연기했다.

영화 컨설팅 회사 Franchise Entertainment Research를 운영하는 David A. Gross는 “현재 이것은 용서할 수 없는 시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편의 큰 영화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강력한 마케팅 캠페인은 몇 가지 단점을 극복하고 좋은 주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