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베이 원주민 돌연사 사건 14건, 경찰 재수사 권고

썬더베이 원래 경찰 조사는 일반적으로 느리고 불완전하며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CBC 뉴스에 유출된 기밀 보고서에 따르면 온타리오주 썬더 베이에서 수년간 돌연사 사건을 조사해 온 수사팀이 경찰에 14명을 추가로 재조사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 사건은 원주민과 관련된 것으로 2006년에서 2019년 사이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가장 어린 사람은 2개월이고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61세였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이 보고서는 2018년 지방의 감독 기관인 독립 경찰 검토 국장실(Office of the Independent Police Review Director)이 시 경찰서에서
조직적 인종 차별의 증거를 발견한 후 구성된 브로큰 트러스트 위원회(Broken Trust Committee)의 최종 작업의 일부입니다.

위원회는 원주민 9명의 돌연사에 대한 재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그 과정의 일부는 Thunder Bay 경찰청에서 수행한 다른 돌연사 조사를 다시 수행해야 하는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2월에 업데이트된 유출된 보고서는 “이 보고서에 설명된 프로세스에 할당된 제한된 일정과 리소스로 인해 여기에 제공된 사례가
완전한 목록이 아닙니다”라는 면책 조항으로 시작하며 다음과 같은 다른 돌연사 사례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추가 조사를 보증합니다.”

썬더베이 원주민

온타리오주 법무장관의 대변인인 Brian Gray는 법무부가 16명의 돌연사에 대한 재조사 요청을 접수했으며 현재 고려하고 있다고 CBC 뉴스에 확인했습니다.

그 16개에는 실종자 사망과 약물 사망에 대한 검시관의 검토가 포함됩니다.

또한 Thunder Bay에는 미해결 실종 및 살해된 원주민 여성 및 소녀(MMIWG) 사건이 25건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미해결 상태로 20년 넘게 미해결 상태로 남아 있어 보고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보고서는 수년간의 조사를 검토합니다. 썬더베이

이것은 지난 두 달 동안 시의 경찰에 대한 일련의 불만 및 외부 조사에서 가장 최근에 진행된 것으로, 원래의 Broken Trust 프로세스가 마무리되기 시작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2018년에 독립 경찰 검토 국장실(Office of the Independent Police Review Director)은 부서 내에서 조직적인 인종 차별주의의 증거를 발견한 부서진 신뢰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당시 청와대는 썬더베이 경찰의 돌연사 수사 37건을 검토한 결과 이 ​​중 9건이 ‘너무 문제가 많다’고 판단해 다학제적 수사팀이 재수사해야 한다고 밝혔다.

지역 기사 보기

온타리오 주 검시관에 따르면 원래의 9건의 재수사는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가족과 변호사로부터 비판을 받았지만
이후 결론이 났고 현재 가족들과 결과를 공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Broken Trust 보고서는 또한 팀이 다른 Thunder Bay 경찰의 돌연사 조사를 다시 수행해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한 프로토콜을 수립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CBC News는 재조사를 감독하는 집행 거버넌스 위원회의 대변인 역할을 하는 온타리오주의 수석 검시관에게 해당 프로토콜의 사본을 요청했지만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