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의 이정표는 집에서 제외하고

아베의 이정표는 집에서 제외하고 신음으로 만났습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가 연임 기록을 세웠다는 소식에 8월 24일

야마구치(山口)현의 총리 집 선거구에서 많은 환호가 있었지만, 오키나와(沖縄), 히로시마(広島), 나가사키(長崎)현에서는 절망이 깃든 큰 하품이었다. .

아베의

카지노 구인구직 나카사토 도시노부 전 오키나와 현의회 아베

자민당 의장은 오키나와 주민들이 깊이 우려하는 지역 문제에 대한 아베 정부의 거만한 태도에 대해 깊은 좌절감을 표명했습니다.more news

나카사토(83) 아베 총리는 “오키나와인의 목소리는 자민당이 오랫동안 무시해 왔지만, 당은 훨씬 더 강경했다”고 말했다.

아베 총리는 지난 8월 24일 2,799일 연속 집권해 헌법 역사상 그 어떤 총리보다 긴 기간을 기록했다.

2012년 12월 중의원 선거에서 자민당이 집권했을 때 나카사토는

확고한 자민당 의원이었다. 당시 당의 현 지부는 야당과 마찬가지로 기노완 시에 있는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를 나고시 헤노코구가 아닌 현 외부로 이전할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아베 정부가 두 번째로 발판을 마련하자 자민당 의원들과 오키나와 현 지부

의원들은 헤노코로의 이전을 찬성하기 시작했다. 일본에 미군 시설의 불균형한 비율을 수용하는 데 지친 섬 주민들에 대한 행정부의 말도 안 되는 접근 방식을 집으로 몰아넣은 턴어라운드에 대해 전혀 설명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아베의

Haebaru 마을에 사는 Nakasato는 2013년에 당을 그만뒀습니다. 그는 16년 동안 자민당 의원으로 현의회에서 근무했습니다.

2014년 지사 선거에서 후텐마 현 내 이전을 강력히 반대하는 오나가 다케시를 지지했습니다.

그리고 나카사토 자신도 같은 해 중원 선거에서 의석을 확보함으로써 중앙 정부의 후텐마 이전 계획에 반대하는 진보와 보수의 “전 오키나와” 동맹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베 행정부는 이러한 항의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고 나카사토는 도쿄에 기반을 둔 강력한 중앙 정부에 직면해 오키나와인들이 무력감을 느끼도록 사임했다고 말했다. 그는 2017년 하원의원 선거에서 의석을 잃었다.

Nakasato는 자민당 정부 하에서 오키나와의 미래에 대해 비관적입니다.

1945년 오키나와 전투에서 친척을 잃은 나카사토는 “이전에는 일부 의원들이 전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당은 최소한 오키나와를 둘러싼 질문에 대해 이해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다음 해.

그는 “현재 자민당의 상태에서 오키나와는 ‘기지의 섬’으로 남을 수밖에 없다”며 일본에 있는 미군 시설의 약 70%가 오키나와에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사진작가 Asahi Fukuhara는 아베가 몇 년 동안 기록할 기록을 세웠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단어가 “비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나하에 기반을 두고 있는 26세의 후쿠하라는 프로젝트에 대한 섬 주민들의 반대를 재확인하기 위한 조치인 후텐마 기지 이전에 대한 국민 투표를 조직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