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사면권 존중, Zaid는 Bar에 말합니다.

왕의 사면권 존중, Zaid는 Bar에 말합니다.

왕의


토토 직원 구합니다 PETALING JAYA: Datuk Zaid Ibrahim(사진)과 Malaysian Bar 사이의 말다툼은 또 다른 반전을 가져왔습니다.

선임 변호사는 모든 사람이 왕실의 사면을 허가하는 Yang di-Pertuan Agong의 특권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이드는 화요일에 말레이시아 변호사가 Datuk Seri Najib Razak 전 총리를 사면하는 것은 법을 조롱하는

것이라고 답하면서 모든 사람이 폐하의 지혜를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공격은 지난 2주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마치 폐하께서 나집에게 사면을 허락하신 것과 같습니다.

그러한 진술의 실제 동기는 무엇입니까?” 그는 어제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말했다.

그는 관용의 힘은 왕과 말레이 통치자에 대한 법에 따른 영예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말레이시아인들이 존중받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Zaid는 또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단 한 번의 임기 동안 70명을 사면한 미국에서 그러한 사면이 이루어진 사례를 인용했습니다.

“사면된 사람들은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어린이들을 죽음에 이르게 한 군인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사법 시스템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왕의 사면권 존중, Zaid는 Bar에 말합니다.

그는 또한 Yang di-Pertuan Agong이 Najib에 대한 사면을 행사하지 말라는 요구에 대해 실망감을 표명하며 그들이 너무 지나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무례함을 보여줍니다. 우리 모두는 폐하의 판단을 존중해야 합니다. 우리가 폐하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하면, 말레이 통치자들의 다가오는 결정에 의문이 제기될 것입니다.more news

“그럼 우리나라는 어떻게 될까요?” 그는 물었다.

Zaid는 Umno가 왕과 말레이 통치자를 변호할 때 목소리를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Malaysian Bar는 Najib가 감옥에서 복역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왕실의 사면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안와르 이브라힘, 하룬 이드리스, 모크타르 하심과 같은 다른 수감 정치인들이 사면 및 석방되기 전에 형의 상당 부분을 복역한 것과는 다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렌 체아 회장은 나집이 여전히 수많은 다른 혐의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현 단계에서 완전한 사면은 시기상조로 인식될 것이며 강력한 정치인이 법 위에 있거나 책망할 수 없는 위험한 선례를 남길 것이라고 말했다.

9월 2일, Cheah는 Zaid와 그의 파트너가 비방한다고 주장한 8월 19일 Malaysian Bar의 언론 성명에 대해 사과 요구를 수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 뉴스 포털에 인용되었습니다. 법정에서 그들을 대면하십시오.

성명서에서 Cheah는 Najib의 SRC International 항소 심리를 연기하려는 광란의 행동과 수많은 시도를 통해 사법 제도가

남용되고 평판이 나빠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