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태국의 60세 이상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태국의 60세 이상 인플루언서의 새로운 세대를 만나보세요

인스타그램

메이저 사설 토토 정부 계획은 온라인 기술 개발을 위해 멘토링을 제공하는 대학생과 노인을 연결합니다.

Somsak Jiteurtragool은 태양 얼룩덜룩한 들판에 서 있고 그의 뒤에는 묘목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오늘은 교장선생님과 숙모님의 Forest Garden 줄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투어가 시작되고

카메라는 붉은 나무에서 마카, 마호가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물을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그는 5년 전에 심었을 때 600그루의 묘목이 10년 후에는 식물당 10,000바트[271.19USD]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 중부 출신의 은퇴한 교장인 62세의 Somsak은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투자로 나무를 키우는 것에 대한 그의 Facebook 비디오는 거의 8,000명이 보았고 6개월 전에

개설한 정원 가꾸기 전용 Facebook 페이지는 이미 9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omsak은 정부 기관인 Thai Media Fund에서 60대 이상을 위해 고안한 디지털 교육 계획에 참여한 약 50명 중 한 명입니다.

곧 새로운 학생들을 수용할 이 프로젝트는 빠르게 고령화되는 태국 인구가 소셜 미디어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자신의 콘텐츠를 생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omsak은 태국의 나이든 사람들이 이미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스스로를 콘텐츠 제작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기존 세대로서 우리는 일어나서 시도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제시하십시오.

“우리의 지식은 사회에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젊은 세대가 우리에게서 배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인스타그램

DataReportal과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We Are Social의 보고서에 따르면 태국 인구의 거의 78%가 온라인 상태이며

2021년 추정에 따르면 태국인은 매일 거의 3시간을 소셜 미디어에서 보낸다고 합니다.

타이 미디어 펀드의 최고 경영자인 다나콘 스리숙사이(Dhanakorn Srisooksai) 박사는 여기에는 태국의 노년층의 많은 사람들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Dhanakorn은 “우리는 노인들과 함께 디지털 시대에 들어서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노인들이

현재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기술은 제한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예측에 따르면 2035년까지 태국 인구의 30% 이상이 60세 이상일 것입니다.

고령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위험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다고 Dhanakorn은 덧붙입니다. 그는 온라인 괴롭힘과 소셜 미디어 중독이 태국의 젊은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문제이지만, 나이 든 세대는 사기와 허위 정보에 더 취약하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백신에 대한 일종의 가짜 뉴스가 자신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 또는 특정 식단이나 실제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많은 돈을 잃는다.”

태국 미디어 펀드의 프로젝트는 허위 정보와 같은 분야에 대한 교육과 함께 비디오 편집을 포함하여 온라인 인지도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 기술에 대한 멘토링을 제공한 대학생과 참가자를 파트너로 연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영어 학습에서 자폐아를 돌보는 것에 대한 조언에 이르기까지 전문 분야를 공유하는 온라인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Ubon Ratchathani의 한 할아버지는 방콕에 있는 손자와 함께 YouTube 채팅쇼를 만들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