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함대를 확장함에 따라 미국

중국이 함대를 확장함에 따라 미국 분석가들은 추격 노력을 촉구합니다
중국이 해군과 상선을 더 많이 건조함에 따라 미국 해양 전문가들은 바이든 행정부에 중국을 따라잡기 위해 국내 조선에 대한 투자를 늘릴 것을 촉구하고 있다.

중국이 함대를

이러한 격차로 인해 미국 해양 전문가들은 최근 제정된 선박법에 필적하는 “선박법”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칩 제조의 미국 반환을 지지하는 “칩법”.

선박법은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국내 조선소가 전쟁을 변화시키는 급류에서 5,000척 이상의 선박을 진수했을 때 취한 미국의 노력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FerryBridge Group의 전무이사인 Bryan McGrath는 VOA Mandarin과의 인터뷰에서 미국과 중국의 조선 기지는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McGrath는 “중국의 산업 기반은 거대하고 미국의 조선 산업 기반은 미국 경제의

규모와 세계에 대한 영향력에 비해 엄청나게 과소평가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회 연구 서비스(Congressional Research Service)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현재 미 해군은 297척의 전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함대를

미국에 따르면 중국은 약 355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해군으로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해군이 됐다.

먹튀검증 2021년 국방부 보고서 발표.

해군정보국(ONI)은 중국이 2025년까지 400척의 전함을 보유하고 2030년까지 425척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 상선 함대는 중국보다 훨씬 더 뒤쳐지고 있다. 미국.

미 해군의 고위 장교는 지난 5월 해상 뉴스 웹사이트 gCaptain에 국제 서비스에 80척 미만의 상선을 보유하고 있는 반면 중국은 5,500척 이상의 상선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교통부의 해양 ​​관리국은 미국 수상 수입 및 수출의 1.5%만이 미국에 등록된 선박으로 운송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해양수산부(Department of Department)를 지원하기 위해 상선을 사용하는 해상 리프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보급품, 군인 및 기타 군사 자산의 운송을 통한 방어.

2021년 11월 브루킹스 보고서에 인용된 익명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미국의 선박 부족은 “절명하는 국가 안보 취약성”입니다.

중국은 이미 상륙함대를 중국 침략의 “물류 중추”로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중국 해양 연구 연구소(China Maritime Studies Institute)의 2022년 5월 보고서에 따르면 대만.

은퇴한 해군 대위이자 Sagamore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인 Jerry Hendrix는 기고문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셔널 리뷰는 미국이 최근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칩법과 유사한 ‘선박법’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미국에서 제조된 칩은 해외에서 제조된 칩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 가능성이 큽니다. more news

그러나 전쟁이 발발할 경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는 전략적 의미가 있습니다.

칩법은 초당적 지지를 받아 통과되었습니다.

같은 이유로 의회는 통과되어야 하고 대통령은 서명해야 한다”, “선박법”

Hendrix는 8월 29일호에서 미국 국내 조선 및 선박 수리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긴장된 산업 능력

제2차 세계 대전 중 미국에는 길이가 500피트가 넘는 선박을 건조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공공 및 민간 조선소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