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곡물 거래에 여전히 약간의 긴장

중요한 곡물 거래 긴장감이 돌고있다

중요한 곡물 거래

코인파워볼

수개월에 걸친 거래입니다.

그리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2천만 톤의 우크라이나 곡물이 저장고에 갇혔습니다. 이는 중동과 아프리카 전역의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을 먹여 살리는 데 절실히 필요합니다.

터키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화물선이 다시 운항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을 중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주의해야 할 중요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계획에는 우크라이나인들이 해안선을 보호하기 위해 매설한 지뢰를 피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과 곡물 운반선이 무기 밀수를 위한 엄폐물로 사용되지 않도록 보장하는 방법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문서가 공식적으로 서명될 때까지 거래가 실제로 성사될지 여부에 대해 여전히 약간의 긴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스탄불의 관리들은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모든 당사자들이 앞으로 몇 시간 안에 함께 모여 이를 승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코인사다리

나중에 계약이 체결되면 우크라이나에 갇혀 있던

2천만 톤의 곡물이 더 넓은 세계로 수출될 것입니다.

그러나 전쟁 5개월 후 흑해 항구 주변 해역에서 치명적인 지뢰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화물선의 승무원은 이 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그러나 전쟁 중인 양측 사이에 신뢰가 부족해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해상 휴전 약속에 대해 긴장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거래에 대해 조심스러운 목소리를 내고 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와 러시아가 흑해를 통해 곡물을 수출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이 금요일
서명될 예정인 가운데 모스크바가 “최종 변경”을 모색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 대변인 Oleh Nikolenko는 “흑해에서 수출 경로의 안전한 운영에 관한 당사자의
의무를 포함하는 문서에 서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대표단은 우크라이나 남부 지역의 안보, 흑해에서 우크라이나군의 강력한 위치, 세계
시장으로 우크라이나 농산물의 안전한 수출을 보장하는 결정만을 지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담에 임박한 우크라이나 의원인 올렉시 혼차렌코는 BBC 라디오 4의 월드 투나잇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아직 합의가 없다”고 거래에 대해 주의를 표명했다.

그는 계속했다:

인용문 메시지: “우리는 러시아인을 전혀 신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종 결정을 위해 내일까지 기다리도록 하고 러시아인의 반발과 막판 변경 사항이 없을 것입니다. 나는 내일 거래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러시아는 그것을 정말로 존중할 것입니다.”
“우리는 러시아인을 전혀 신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종 결정을 위해 내일까지 기다리도록 하고 러시아인의 반발과 막판 변경이 없을 것입니다. 나는 내일 손가락을 엇갈리게 유지합니다. 우리는 거래를 할 것이고 러시아는 정말 존경합니다.”

우리가 보도한 바와 같이 터키는 우크라이나가 흑해를 통해 곡물을 수출할 수 있도록 러시아와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세계 최고의 곡물 생산국 중 하나이지만, 키예프는 러시아 해군이 현재 곡물 및 기타
수출품의 선적을 막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