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체스 선수 Hans Niemann은 과거에

최고의 체스 선수 Hans Niemann은 과거에 부정 행위를 인정했지만 이제는 ‘깨끗하다’고 말합니다.

최고의 체스

사설토토사이트 매그너스 칼슨, 미국 선수에게 패한 후 싱크필드 컵 떠나
Niemann은 세인트루이스 토너먼트에서 모든 잘못을 부인합니다.

Magnus Carlsen이 권위 있는 토너먼트를 종료한 후 부정 행위로 기소된 미국 최고의 체스 선수가 12세와 16세의

나이로 부정 행위를 시인했지만 자신은 이제 “깨끗”했으며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알몸으로 경기할 준비도 되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일요일 저녁 $500,000 Sinquefield Cup에서 세계 챔피언 Carlsen을 기절시킨 19세 Hans Niemann은

어렸을 때 인터넷에서 체스를 두던 중 컴퓨터 지원을 통해 불법적으로 혜택을 받았다는 사실을 폭로한 후 자신이 개조된 캐릭터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열렬한 반응으로 Niemann은 Carlsen과 세계 최고의 블리츠 플레이어인 Hikaru Nakamura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경력을 망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의 게임.

Niemann은 “만약 그들이 내가 완전히 알몸으로 옷을 벗기기를 원하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난 상관없어. 내가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내가 전자 전송이 없는 밀폐된 상자에서 플레이하기를 원하지만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기기 위해 여기 있으며 그것이 나의 목표입니다.”

체스계는 월요일 칼슨이 니만에게 패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대회에서 기권하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노르웨이인은 그가 떠난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지만 조세 무리뉴의 비디오와 함께 자신의 트윗에서 “내가 말하면 큰 곤경에 빠진다”고 말했다.

최고의 체스

얼마 후 Nakamura는 Niemann이 “아마도 속임수”라고 의심했기 때문에 Carlsen이 뽑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전에 Niemann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체스 웹사이트인 Chess.com에 의해 금지된 적이 있음을 밝혔습니다.

화요일 저녁에 Niemann은 Sinquefield Cup에서의 어떤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과거에 부정 행위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처음에는 12세 때 친구가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도움을 줬을 때, 그리고 16세 때 스트리밍하는

동안 등급 없는 게임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작년에 자신의 플레이 수준이 향상 된 것은 자신을 되찾고 싶어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12살 때 있었던 일을 설명하면서 Niemann은 더 강한 선수를 뛸 수 있도록 더 높은 등급을 받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Chess.com에서 무작위 게임을 속였습니다. 나는 직면했다. 나는 고백했다. 그리고 이것은 내 인생의 단 하나의

가장 큰 실수입니다. 그리고 저는 완전히 부끄럽습니다. 나는 허위 진술을 원하지 않고 루머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세상에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보드게임에서 부정행위를 한 적이 없다. 그리고 12살 때를 제외하고는 토너먼트에서 상금을 걸고 부정 행위를 한 적이 없습니다.”

Niemann은 팬데믹 기간 동안 스트리밍을 시작했을 때 “무작위 및 등급 없는 게임”에서 컴퓨터를 다시 불법적으로 사용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상황을 설명하자면, 저는 16살이었고 전염병의 중심에 있는 뉴욕시에 혼자 살고 있었고 스트림을 성장시키기

위해 무엇이든 할 용의가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알았으면 하는 것은 제 실수에 대해 깊이 사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내 행동에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결과로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나는 매우 수익성이 좋은

스트리밍 경력에서 물러났고 모든 이벤트에서 플레이를 중단했으며 가까운 우정과 관계를 많이 잃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