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난민, 미국에서 추방 위기

캄보디아 난민, 미국에서 추방 위기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디를 가든지 무엇을 하든 불행이 따릅니다.

크메르 루즈 대학살을 피해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주한 유포은은 5세 때 그런 불행한 사람 중 한 명이다.

Phoeun You는 이제 미국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후 캄보디아로 추방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캄보디아 난민


그는 20세에 일어난 불행한 사건으로 25년을 감옥에서 보냈다.

자기 방어의 불행한 행동은 20살 때 미국 감옥에서 25년을 보냈습니다.
이제 45세인 그는 인생의 또 다른 불행한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그가 20세였을 때 You는 가족의 젊은 구성원에 대한 갱단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17세 소년을 총으로 쏴 죽였습니다.
25년을 복역한 후 Phoeun은 봉사, 멘토링 및 재활에 대한 헌신을 인정하여 가석방 청문회에서 조기 석방을 추천받았습니다.

그러나 석방일 당시 미국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은 그를 캄보디아로 송환하라는 국가 교도소(CDCR)의 명령에 따라 1월 석방 직후 그를 구금했다.

미국의 활동가와 옹호자 그룹이 그의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그의 국적은 무엇입니까?

그는 캄보디아에 속해 있습니까? 아니면 평생을 보낸 미국에 속해 있습니까?

  • 가족, 친구들과 계속 미국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지사 사면을 위해 몇 달간 진지하고 끈질기게 싸웠다.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개입해야만 보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교도소에 있는 동안 그는 준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San Quentin News의 기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조 프로그램을 공동 설립했으며,

캄보디아 난민

먹튀검증사이트 ROOTS (Restoring Our Original True Selfes, 친구들과 함께 다른 수감자들의 “사랑하는 멘토이자 카운슬러”가되었습니다.

“17살 때 감옥에 들어가 포은을 처음 만났어요.

그는 종종 내가 학교로 돌아가 교육을 받고 집에 돌아가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라고 격려하곤 했습니다.

”라고 Somdeng Danny Thongsy는 Khmer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Thongsy는 “옹호자로서 우리는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사면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사면은 그의 추방을 막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추방 사유는 유씨가 젊었을 때 범죄를 저질렀다는 유죄 판결에 근거합니다.more news

그러나 사면은 그 유죄 판결을 무효화할 수 있으며 귀하는 그의 영주권을 되찾을 수 있고 캄보디아로 추방되지 않을 것이라고 Thongsy는 설명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상황의 긴급성을 강조하고 그를 추방하는 것이 얼마나 잔인하고 비인간적인지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국이란?

집은 그의 가족과 지역 사회가 있는 곳입니다. 그는 다섯 살 때부터 이곳에 왔습니다.”라고 Thongsy는 말했습니다.

친구 Viet Tran은 “우리는 San Quentin에서 약 4년 동안 함께 했습니다.
저는 종신형을 선고받았고 23년을 복역했습니다. 나도 추방당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베트남 정부가 나를 돌려주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이제 4 년 동안 외출했습니다.
그를 위해 무언가를 해주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 때 짜증이 납니다.”라고 Tran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