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삶을 위한 갈망 그리고 안락함의 의미

행복

모든 인간은 삶의 행복 평화, 자연스럽고 놀라운 성향을 갈망합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이 두 가지 미덕, 즉 행복과 평화는 사람을 피하거나 숨바꼭질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세상에서 인간이 누릴 수 있는 모든 안락함이 진정한 의미에서 평온함을 누리지 못한다는 것은 아이러니한 일입니다.
그 이유는 만족과 기쁨은 전적으로 개인의 정신적 틀에 달려 있으며,
쾌락에 기여하는 요소로 만들 수 있는 외부 대상이나 상황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천국과 지옥도 마찬가지로 자기 마음이 만든 조건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종교는 너무 많은 다양성의 세계에 남아 있으면서도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가르치는 학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교는 세상의 모든 쾌락에서 얻는 만족이 자신에게서 오는 무한한 행복 일시적인 반영이라는 삶의 원리를 깨닫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행복 주는 모든 것이 내일은 쉽게 슬픔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 부, 관계, 우정, 직위 등을 말해보세요.

보통 사람의 경우 마음의 추는 항상 이 생각에서 다른 생각으로,
기쁨의 문제는 슬픔과 뒤로, 그리고 이 두 극단 사이에서 흔들리는 한 마음의 추는 평화의 여지가 없습니다.
정신. 이에 대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의지력으로, 또는 다른 사람이나 상황의 도움을 받아 완전한 고요함으로의 이 흔들림을 멈추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삶의 본질이며 모든 명상의 본질입니다. 종교의 일부가 여기에 나타납니다. 그것들은 사람, 가장 높으신 분의 존재와 본성, 가장 높으신 분과의 등식, 이 세상에서 올바른 삶의 방식, 그리고 가장 높으신 분에게 다가가서 죄와 악행의 족쇄를 풀 수 있는 수단을 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이다. 슬프게도 설교자들은 자신의 삶에서 바로 이 핵심을 고수하지 않습니다. 그들도 자신의 좌절과 약점을 가진 인간이기 때문일 수 있으며, 소수의 경우에는 진정한 위선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영화 미디어

사람은 입장을 바꿀 수 있는 세속적 대상이나 변하거나 사라질 수 있는 자신의 능력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자신의 세계를 붕괴시켜서는 안 됩니다. 지혜가 말합니다. 이 세상에서 부와 건강을 누린다면, 내일은 또 다른 날이기 때문에 박탈당하더라도 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에게 어떤 미래가 있을지 모릅니다. 대부분의 종교는 인간이 이 귀중한 생명이 완전한 정신 상태로 진화하기 위해 그의 몸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가르칩니다. 그것은 그가 세상의 덧없음을 깨닫고 어려움이 닥쳐도 용기를 잃지 않도록 하는 데, 이는 지금까지 인간 생활의 고도로 통합된 원리이다.

그렇기 때문에 평등한 시각과 인식으로 세상의 다양한 본성을 배워야 합니다.

이 인식은 우리와 같은 또 다른 약한 피조물인 어떤 특정한 사람에 의해 전달될 수 없습니다. 종교는 이기주의와 편협한 마음을 없애기 위해 올바른 지식을 전하기 위한 것입니다. 동정심은 때로 같은 종교가 다툼과 유혈 사태를 초래하는 무관심한 발전의 온상이 됩니다. 이 세계는 항상 그랬고, 지금도 어느 정도 똑같습니다. 우리는 종교 추종자들 사이의 갈등과 잔혹한 살인에 대해 자주 듣습니다. 매우 놀랍게도 가끔은 같은 종교 내의 교파 간에도 듣습니다. 따라서 인간의 평화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남아 있는 경우 파괴합니다. 종교는 다른 사람의 자유를 간섭하지 않고 같은 정신으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현 세대가 알아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