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명 신청자 이민 백로그 업데이트 기다려야 했다.

200만 명 신청자 월요일 새로운 이민 계획 발표, 새로운 신청서 동결에 대한 일부 요구에도 불구하고 목표 증가

Arian Ghobadi가 2019년에 캐나다 연방 기술 노동자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에 오기 위해 지원했을 때 그는 비자를
받기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보통 경우처럼 6~9개월이 소요될 것입니다.

그러나 신청서를 제출한 지 거의 3년이 지난 지금, Ghobadi는 캐나다에 온 지 몇 달 전보다 더 가까워진 곳이 없다고 말합니다.

테헤란에서 온 Current’s Matt Galloway와의 인터뷰에서 “32개월의 기다림 동안 나는 4번 정도만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Ghobadi는 2013년 유학생으로 매니토바 대학교를 졸업한 후 테헤란으로 돌아왔지만 캐나다로 돌아가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지원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은 지 2년이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이민, 난민 및 시민권 캐나다(IRCC)와 가진 유일한 연락은 추가 문서 요청 및 업데이트된 건강 검진을 위한 것입니다.

그는 현재 정부 기관이 자신의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야 하는 법적 구제책인 만다무스(mandamus) 청원을 위해 변호사를 고용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지원 상태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없는 것이 부분적으로 지난 2년 동안 일자리를 찾지 못한 데 대한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200만 명 신청자 이민

“내 미래의 고용주에게 정직하게 말하고 싶다면 ‘이봐, 내가 이란에 1년 정도 더 머물게 될지 모르겠다’고 말해야 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래서 고용주에게 말하면 그것은 거래 중단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IRCC에서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캐나다에는 약 180만 건의 이민 신청이 총 백로그가 있습니다.

이들은 약 448,000개의 시민권 신청, 519,030개의 영주권 신청 및 848,598개의 임시 거주 신청으로 분류됩니다.

Ghobadi는 행정적인 림보의 독특한 사례가 아닙니다. 200만 명 신청자

캐나다 이민, 난민 및 시민권부 장관인 Sean Fraser는 Current와의 인터뷰에서 “백로그는 더 많은 이민 신청 유입과
“바이러스가 우리의 사업을 차단한 직접적인 결과”로 인한 공급 감소의 조합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역사회에서 COVID-19의 확산으로부터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국경이 폐쇄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정부로서 이미
캐나다에 있던 더 많은 영주권자를 재정착함으로써 전략을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와 동시에 해외에서 캐나다에 오려고 지원하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고, 이는 해외에서 오는 사람들의 숫자에 대한 도전을 가중시켰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는 Ghobadi의 이야기와 같은 이야기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Fraser는 이민 절차를 더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매일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다양한 이민 흐름에 적합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캐나다로 환영해야 한다”고 말했다.

Fraser는 IRCC에 적용되는 새로운 변경 사항 중 하나가 이산가족 재결합 사례를 위한 새로운 개인 사례 추적기와 같은 신청 프로세스를 현대화하고 디지털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