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wi Chow의 혁신적인 걸작, 일본 극장에 도달

Kiwi Chow의 혁신적인 걸작, 일본 극장에 도달

Kiwi Chow의

카지노사이트 제작 8월 13일 일본에서 개봉된 다큐멘터리 영화 “우리 시대의 혁명”은 자유에 대한 중국의 강화에 반대하는 홍콩의 시위를 조사합니다.

2021년 TOKYO FILMeX Film Festival에서 초연된 Revolution of Our Times가 일본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2019년 시위 슬로건인 “광복 홍콩, 우리 시대의 혁명”(光復香港, 時代革命)에서 유래한 이 영화는 2021년 7월 중순 칸 국제 영화제에서 깜짝 상영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영화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홍콩에서 체포된 사람들을 중국으로 송환하는 2019년 범죄인 인도 법안으로 촉발된 홍콩 시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번 시위는 홍콩 시민들이 본토 사법제도의 결함으로 인해 인권이 침해되고 홍콩의 사법적 독립성이 훼손될 수 있다는 우려에서 비롯됐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두려움 중 많은 부분이 2020년 홍콩 국가보안법 통과와 함께 실현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2015년부터 정치적으로 관련된 다른 작품인 삽닌(십년)으로 주로 알려진 키위 차우가 감독했습니다.

홍콩인
2년 동안 Chow는 홍콩에서 언론의 자유를 제한하는 베이징의 엄격한 검열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다큐멘터리를 비밀리에 촬영하고 편집했습니다.

이 법으로 인해 감독을 제외하고는 보호를 위해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화 크레딧에는 단순히 “홍콩인에 의해” 제작되었다고 나와 있습니다.

Kiwi Chow의

스토리텔링
홍콩의 민주주의를 수호하려는 시위대의 사명과 국가와 경찰이 부과하는 가혹하고 때로는 넘을 수 없는 장벽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이 이루어집니다.

Kiwi Chow는 대규모 사회 운동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를 제시함과 동시에 운동 내 각 참여자의 발전 곡선을 보여줍니다. Chow의 영화에서 이야기는 독재적인 경찰의 존재에 맞서 최전선에서 싸우거나 지원하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진행됩니다.

시위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도록 하는 것이 차우의 전략적 결정이다. 이를 통해 그는 청중에게 시위대의 해방 메시지에 대한 설득력 있는 사례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는 언론인, 구급대원, 학생, 사회복지사 등 운동에 참여하는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들의 목소리는 변경되고 그들의 얼굴은 마스크로 가려지거나 후반 작업에서 흐려집니다.

미주에 따르면, 영화에 등장하는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추방되거나 감옥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경찰의 잔혹성
홍콩에서는 740만 명이 자유를 잃었고 경찰은 정당한 이유 없이 젊은 세대를 구타하고 구타하고 체포했습니다.

비무장 민간인을 향해 최루탄을 발사하는 장면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경찰이 엎드린 십대들에게 곤봉을 퍼부으며 심지어는 총격을 가하기도 합니다.

영화 속 70대 남성은 진압군에게 쓰러지고, 눈물을 흘리며 “나는 더 이상 아이들을 지킬 수 없다”고 고백한다.

2019년 7월 721위엔롱 기차역에서 시민들에 대한 잔인한 공격(721 사건이라고도 함)이 흰색 티셔츠를 입은 갱단에 의해 자행된 영화의 영상을 보는 것은 소름 끼치도록 그래픽입니다. 한편, 명백한 공모로 제시된 상황에서 당국은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