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거장이자 셀틱스의 레전드

NBA의 거장이자 셀틱스의 레전드 빌 러셀이 88세로 별세했습니다.

NBA의

먹튀사이트 Bill Russell은 농구 경기 방식을 재정의한 후 인종적으로 분단된 국가에서 스포츠를 보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NBA 역사상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Russell은 Martin Luther King Jr.와 함께 행진했으며 Muhammad Ali를 지원했으며 Barack Obama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자유 메달을 받았습니다. 13년 동안 11개의 챔피언십을 우승한 Boston Celtics 왕조의 중심인 Russell은 선수-코치로서 그의 마지막 두 NB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Russell은 일요일 8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가족은 소셜 미디어에 그의 아내 Jeannine이 옆에 있었다는 소식을 올렸습니다.

성명서는 사인을 밝히지 않았지만 러셀은 오랜 투병으로 인해 6월에 NBA 파이널 MVP 트로피를 수여할 만큼 몸이 좋지 않았다.

“Bill의 아내 Jeannine과 그의 많은 친구들과 가족들은 Bill이 기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가 우리에게 준 황금빛 순간 중 한두 번을 다시 경험하거나 그 순간이 어떻게 전개되었는지에 대한 실제 이야기를 설명하는 것을

기뻐하며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웃음을 기억할 것입니다.”라고 가족 성명서는 말했습니다. 원칙에 대한 Bill의 타협하지 않고 위엄 있고

항상 건설적인 약속에 따라 행동하거나 말하는 새로운 방법.

“그것은 우리의 사랑하는 #6을 위한 마지막이자 지속적인 승리가 될 것입니다.”

NBA 커미셔너 아담 실버는 성명에서 러셀은 “모든 팀 스포츠에서 가장 위대한 챔피언”이라고 말했다.

NBA의

“Bill은 스포츠보다 훨씬 더 큰 것, 즉 그가 우리 리그의 DNA에 각인한 평등, 존중 및 포용의 가치를 상징했습니다.

선수 경력이 절정에 달했을 때 Bill은 시민권과 사회 정의를 열렬히 옹호했으며, 이는 그가 그의 발자취를 따라온 NBA 선수들에게 물려준 유산입니다. “Bill은 조롱, 위협, 상상할 수 없는 역경을 통해 무엇보다도 모든 사람이 존엄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그의 신념에 충실했습니다.”

1980년 명예의 전당, MVP 5회, 올스타 12회인 Russell은 농구 작가들에 의해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스포츠에서 가장 훈장을 많이 받은 챔피언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는 두 개의 대학 타이틀과 올림픽 금메달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화려한 득점을 기록하는 동안 수비와 리바운드로 승리한 이타심의 전형입니다.

종종 그것은 Russell 시대의 유일한 합당한 라이벌이자 리바운드, MVP 트로피 및 바룸 논쟁에서 누가

더 나은지에 대한 그의 주요 경쟁자 인 Wilt Chamberlain을 의미했습니다. 1999년 63세로 사망한 체임벌린은 2배 많은 승점과 4개의 MVP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그 역사상 러셀보다 더 많은 리바운드를 기록한 유일한 사람(23,924 대 21,620)입니다.

그러나 Russell은 그가 관심을 두는 유일한 통계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11개의 챔피언십에서 2개의 챔피언십입니다.

루이지애나 태생인 그는 인종이 종종 인화점인 도시와 국가에서 흑인 운동선수로서 지속적인 흔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1963년 워싱턴 행진에서 킹이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연설을 했을 때 무함마드 알리가 징집을 거부했다는 비난을 받았을 때 무하마드 알리를 지지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는 성명을 통해 “당신의 스포츠에서 가장 위대한 챔피언이 되고, 경기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사회적 리더가 되는 것은 한 번에 생각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바로 빌 러셀이었다”고 말했다.More news